위로

케어용품
카케어 / 세차용품

활기찬 디자인과 기능 픽서 원형 경추 베개 믿음직한 품질 오래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0회
작성일 24-04-07 13:42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픽서 원형 경추 베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베개는 경추 부분을 지원해주는 디자인으로, 목과 어깨 부분의 피로를 줄여주고 편안한 수면을 도와줍니다. 또한, 베개 안쪽에는 공기 순환을 돕는 메쉬 소재가 사용되어 땀을 흡수하고 건조하게 유지해줍니다.

이 베개는 원형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베개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높이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베개이기 때문에 청결함도 중요합니다. 이 베개는 뚜렷한 냄새나 먼지가 없는 청결한 상태로 유지하기 쉽습니다. 또한, 세탁기에서 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청결함을 유지하는 것도 쉽습니다.

픽서 원형 경추 베개는 목과 어깨 부분의 피로를 줄여주고,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청결하게 유지하기 쉽고,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높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으니,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상품 상세 특징


픽서 원형 경추 베개는 목과 어깨를 지지해주는 곡선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한 수면을 위한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베개 안쪽에는 고밀도 발포재가 채워져 있어 부드럽고 탄력적인 느낌을 줍니다. 또한, 안쪽에는 통풍구가 있어 땀과 냄새를 방지하며,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베개는 머리와 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어 불편함 없이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형 디자인으로 인해 어깨와 목 부분을 모두 지지해주어 목과 어깨의 피로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베개는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안한 수면 자세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세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목과 어깨에 맞게 최적화된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픽서 원형 경추 베개는 높은 품질의 소재와 곡선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한 수면을 위한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픽서 원형 경추 베개를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경추 부분이 곡선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머리와 목을 편안하게 지지해주고, 잠자리 동안 뒷목이 아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또한 베개 자체가 부드럽고 적당한 높이감이 있어서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고, 추천합니다. 평점 4.5점도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베개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1: 이 베개의 크기는 60 x 40 x 12cm 입니다.

Q2: 이 베개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A2: 이 베개의 소재는 메모리폼과 폴리에스터로 제작되었습니다.

Q3: 이 베개는 어떤 장점이 있나요?
A3: 이 베개는 목과 어깨를 지지해주어 수면 중 목의 피로를 줄여주며, 메모리폼 소재로 인해 목과 어깨에 맞게 모양이 변화하여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합니다.

Q4: 이 베개의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4: 이 베개의 속재는 분리하여 세탁이 가능하며,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Q5: 이 베개는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하나요?
A5: 이 베개는 목이나 어깨에 피로감을 느끼는 분들이나, 수면 중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크기: 제품 크기를 확인하여 침대와 잘 어울리는지 확인해야합니다.
2. 소재: 베개 소재가 피부에 자극을 일으키지 않는지, 내구성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3. 디자인: 원형 디자인이 편안한지, 목과 어깨를 지지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4. 청소 방법: 제품의 청소 방법을 확인하여 유지 보수가 용이한지 확인해야합니다.
5. 가격: 제품의 가격을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인지 확인해야합니다.


관련상품


픽서 원형 경추 베개, 차콜 그레이, 1개 29,900

픽서 원형 경추 베개 29,900

요미픽 넥스트레쳐 경추 스트레칭 베개 2세대 업그레이드 마그네틱 신형 19,900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아이스 커버, 1개 64,500

요미픽 넥스트레쳐 경추 스트레칭 베개 2세대 업그레이드 마그네틱 신형 19,890

라인홀트 아이스실크 다운필 베개솜 냉감 두피열 경추 베개, 2개, 화이트 68,970

OYEAH 목편한 경추베개 19,840

닥터스파인 4시간 숙면 경추베개 옆으로자는 목이편한 기능성, 그레이, 1개 69,000

무로 쿨쿨넨네 3D 고밀도 메모리폼 경추 베개 39,900

요미픽 넥스트레쳐 경추 스트레칭 베개 2세대 업그레이드 마그네틱 신형, 1개, 핑크 19,9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