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선물세트
마음을 전하는 정성담긴 선물

향긋한 뉴뜨레 페루산 애플망고 다이스 (냉동), 1kg, 6개 스마트한 선택 삶이 편해집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31회
작성일 24-03-18 20:21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발견한 맛있는 과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은 '뉴뜨레 페루산 애플망고 다이스'입니다.

이 과일은 냉동 상태로 판매되며, 1kg에 6개가 들어있습니다.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입 안 가득 퍼지면서, 한입 먹으면 또 한입 먹고 싶은 맛입니다. 또한, 다이스 형태로 잘려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 망고는 페루산 지역에서 재배되어서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냉동 상태이지만, 신선한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냈기 때문에 건강한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뉴뜨레 페루산 애플망고 다이스는 디저트나 요거트, 스무디 등 다양한 음식에 활용할 수 있어서, 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뉴뜨레 페루산 애플망고 다이스는 신선한 애플망고를 냉동하여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1kg의 양으로 6개의 다이스가 포장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미리 다이싱되어 있어, 요리나 간식 만들기에 적합합니다.

뉴뜨레 페루산 애플망고 다이스는 고객님의 건강을 위해 첨가물이 없이 제공됩니다. 또한, 신선한 애플망고의 달콤한 맛과 고소한 향을 그대로 살려 냉동 보관하여도 맛과 영양소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요리나 간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 스무디,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식에 사용할 수 있으며, 과일 샐러드나 디저트를 만들 때도 유용합니다. 또한, 애플망고는 비타민 C와 비타민 A가 풍부하여 면역력 강화와 눈 건강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뉴뜨레 페루산 애플망고 다이스는 냉동 제품이지만, 신선한 애플망고와 같은 맛과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와 간식을 만들어보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뉴뜨레 페루산 애플망고 다이스로, 냉동 상태로 제공됩니다. 1kg에 6개가 포장되어 있으며, 상품평수는 3193개이며 평균 평점은 4.5점입니다. 망고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양한 요리나 음료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 해당 제품은 대형 마트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 냉동 제품이므로 유통기한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6개월에서 1년 정도입니다.

3. 이 제품은 어떻게 먹을 수 있나요?
- 냉동 상태에서 꺼내서 해동 후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또는 스무디나 요거트 등에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4. 이 제품의 영양성분은 어떻게 되나요?
- 100g당 약 70kcal의 칼로리와 비타민 C, 칼슘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5. 이 제품의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kg 기준 1만원 이상의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상품 설명이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2. 상품의 브랜드와 제조사를 확인합니다.
3. 상품의 용량과 개수를 확인합니다.
4. 상품의 유통기한을 확인합니다.
5. 상품의 보관 방법을 확인합니다.
6. 상품의 가격을 확인하고 비교합니다.
7. 상품의 배송 방법과 배송료를 확인합니다.
8. 상품의 구매 후 교환/반품 정책을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로켓프레시] 뉴뜨레 페루산 애플망고 다이스 (냉동) 6,980

프리미엄 애플망고 달콤한 망고 선물세트 40,910

뉴뜨레 페루산 애플망고 다이스 (냉동) 33,900

그린팜 애플망고 (냉동) 14,800

실패없는 애플망고 항공수입100% 고당도 72,500

[망고성지] 항공직송 고당도 애플망고 선물세트 당도선별 79,910

[로켓프레시] 더달 태국 망고 15,000

그린팜 애플망고 (냉동) 28,710

[산지에서바로] 당도선별 애플망고 프리미엄 선물세트 ,항공수입 38,900

그린팜 애플망고 (냉동) 42,2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