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선물세트
마음을 전하는 정성담긴 선물

감각적인 스타일과 편안함 감미인영농조합법인 아이스대봉시 5kg 15-20과 대봉감 할인 중

페이지 정보

조회
29회
작성일 24-03-25 14:36

본문

상품 설명


요즘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아이스대봉시가 어떨까요? 감미인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한 대봉감으로 만든 아이스대봉시는 5kg에 15-20과가 들어있어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대봉감은 당도가 높아서 달콤하고 씨가 없어 먹기 편리합니다. 또한 비타민 C와 칼슘, 철분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여 건강에도 좋습니다.

아이스대봉시는 냉동실에서 보관하다가 언제든지 꺼내 먹을 수 있어 편리하고, 더운 여름철에는 시원하게 먹으면서 체온을 내려줘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감미인영농조합법인 아이스대봉시를 한 번 시도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감미인영농조합법인의 아이스대봉시는 대봉감 중에서도 특히 달콤하고 쫄깃한 식감이 뛰어납니다. 15-20과 크기의 대봉감이 5kg에 담겨 있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농약 및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천연재배 방식으로 재배되어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자랑합니다.

스펙:
- 상품명: 감미인영농조합법인 아이스대봉시 5kg 15-20과 대봉감
- 크기: 15-20과
- 무게: 5kg
- 재배 방식: 농약 및 화학비료 미사용 천연재배
- 원산지: 대한민국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감미인영농조합법인에서 구입한 아이스대봉시에 대한 사용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우선, 상품을 받아보고 놀란 것은 크기와 무게입니다. 5kg이라는 양이 상당히 많아 보이지만,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무게도 무겁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고민이 되었지만, 생각보다 많은 양을 사용하게 되어서 금방 소진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봉감의 맛은 정말 감미롭습니다. 이름 그대로 감미로운 맛이 일품이며, 당도가 높아서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또한, 크기도 크고 씨도 적어서 껍질을 벗기기도 쉽습니다. 그래서 요리나 간식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상품평수가 115개나 되는 만큼 평점도 4.5로 높은 편이지만, 제품 중 일부는 상태가 좋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제품을 받아보고 확인해보니 일부 감이 부패되어 있거나 상처가 있는 것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상품을 받아본 후에는 꼭 상태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가격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5kg에 15-20과라는 양이 주어지는데, 이 가격으로 이런 양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가격으로 이런 맛있는 감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총평하자면, 감미인영농조합법인에서 구입한 아이스대봉시는 맛도 좋고 크기도 크며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만족스러운 상품입니다. 다만, 일부 제품의 상태가 좋지 않은 것도 있으니 상태를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상품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 현재 이 상품의 가격은 25,000원입니다.

2. 대봉감이 어떤 특징이 있나요?
- 대봉감은 크기가 크고 당도가 높으며 씨앗이 적어 식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3. 이 상품은 어디에서 생산되었나요?
- 이 상품은 감미인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되었습니다.

4. 이 상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상품의 유통기한은 상품 수령 후 7일 정도입니다.

5. 이 상품을 보관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상품은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하며,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1. 상품명에 명시된 농장/조합의 신뢰성 확인
2. 상품 무게와 개수 확인
3. 대봉감의 등급과 신선도 확인
4. 보관 방법과 유통기한 확인
5. 가격 비교 및 구매 가능한 옵션 확인


관련상품


감미인영농조합법인 아이스대봉시 5kg 15-20과 대봉감 49,900

감미인 대봉감 아이스홍시 대봉 홍시 대봉시 44,900

상주곶감 가정용 실속형 1kg, 대, 20과 미만, 1개 32,900

상주곶감 둥시곶감 대봉곶감 건시 가정용, 1개 30,000

감미인 청도 아이스홍시 개별포장 24,900

달콤쫀득 청도 감말랭이 소포장 세트 포켓간식, 70g, 20개 36,910

감미인 대봉감 아이스홍시 대봉 홍시 대봉시 49,900

귤담원 제주 제철 감귤, 03.감귤 3kg 로얄과(S/M), 1박스 36,900

달콤한 경남 싱싱한 감 연시 대봉감 단감 4.5kg 대과 99,000

전라도 여린 열무김치 3.2kg 24,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