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선물세트
마음을 전하는 정성담긴 선물

안정적이고 강력한 연세 키즈텐 홍삼 어린이 젤리 스틱, 600g, 3개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페이지 정보

조회
26회
작성일 24-04-08 12:42

본문

상품 설명


요즘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홍삼은 건강에 매우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연세 키즈텐 홍삼 어린이 젤리 스틱입니다.

이 제품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먹기 쉽고 맛도 좋습니다. 또한 홍삼의 건강 기능성을 그대로 담아내어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600g에 3개가 들어있어 가족 모두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하기도 편리하여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연세 키즈텐 홍삼 어린이 젤리 스틱을 추천합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으니까요!



상품 상세 특징


연세 키즈텐 홍삼 어린이 젤리 스틱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형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홍삼 추출물을 함유하여 어린이들의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져 부모님들도 안심하고 어린이들에게 먹일 수 있습니다.

스펙:
- 용량: 600g (3g x 200개)
- 성분: 홍삼추출물, 정제수, 효소처리스펙트린, 덱스트린, 정제소금, 구연산, 향료,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B6, 비타민B2, 비타민B1, 비타민A, 비타민D3, 비타민B12
- 보관방법: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 제조사: 연세키즈텐
- 제조국: 대한민국

이 제품은 어린이들의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되는 홍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져 부모님들도 안심하고 어린이들에게 먹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섭취는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권장 섭취량을 지켜주세요. 또한,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여 유통기한 내에 드실 것을 권장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연세 키즈텐 홍삼 어린이 젤리 스틱에 대한 사용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600g에 3개가 들어있으며, 상품평수는 166개이며 평점은 5점입니다.

우선,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제 아이가 건강한 성장을 위해 홍삼을 섭취하길 원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홍삼은 맛이 씁쓸하고 아이들이 잘 먹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을 받아보니, 젤리 스틱 형태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먹기에 편리하고 재미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또한, 홍삼뿐만 아니라 비타민C, 칼슘, 철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제 아이들이 이 제품을 먹어본 결과, 맛도 좋고 먹기에 편리해서 재미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홍삼의 씁쓸한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아이들이 더욱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을 먹은 후에는 아이들이 더욱 활기차고 건강해진 것 같아서 뿌듯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비교적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600g에 3개가 들어있어서 한 번에 많이 구매해두면 장기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의 단점은 포장이 개별포장이 아니라 전체를 한 번에 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개봉 후에는 빨리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총평하자면, 연세 키즈텐 홍삼 어린이 젤리 스틱은 아이들이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필요한 영양소가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맛도 좋고 먹기에 편리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포장이 개별포장이 아니라 전체를 한 번에 열어야 한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이 제품은 제 아이들이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주 성분은 무엇인가요?
- 이 제품의 주 성분은 홍삼 추출물입니다.

2. 어린이가 먹기에 안전한 제품인가요?
- 네, 이 제품은 어린이가 먹기에 안전한 제품으로 국내 식품안전인증을 받았습니다.

3. 하루에 몇 개까지 먹어도 괜찮나요?
- 하루에 1~2개를 권장합니다.

4.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 유통기한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년에서 2년 정도입니다.

5. 이 제품은 어떤 효능이 있나요?
- 이 제품은 체내 면역력 강화, 피로 개선, 항산화 작용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용량 확인
2.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확인
3. 원산지 확인
4. 성분표 및 알레르기 성분 확인
5. 보관 방법 및 주의사항 확인
6. 가격 및 할인율 확인
7. 배송 방법과 배송비 확인
8. 구매 후 교환/환불 정책 확인


관련상품


닥터포이 웰키커 어린이 홍삼 30,900

연세 키즈텐 홍삼 어린이 젤리 스틱 39,000

닥터포이 웰키커 어린이 홍삼 키즈 영양제 56,900

지아이에프티 홍이타미 어린이 키즈 유아 홍삼 면역 젤리 스틱 15g, 1박스, 30포 49,400

케어유 홍삼 구미 젤리 3g x 60구미 고함량 아이 키즈 어린이, 60정, 1개 36,8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