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선물세트
마음을 전하는 정성담긴 선물

현대적이고 세련된 생일/기념일 케이크세트 화이트(바닐라) (도시락/미니/1호/2호) 케이크만들기키트, 2호set, 1세트 튼튼한 소재 오랜 시간 함께 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4-09 03:26

본문

상품 설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일이나 기념일에 딱 어울리는 케이크세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생일/기념일 케이크세트 화이트(바닐라) (도시락/미니/1호/2호) 케이크만들기키트, 2호set, 1세트입니다.

이 케이크세트는 바닐라 맛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이에요. 또한 도시락, 미니, 1호, 2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크기로 만들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케이크세트는 케이크만들기키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처음 케이크를 만들어보는 분들도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생일이나 기념일에는 늘 케이크가 필요하죠. 이번에는 이 케이크세트로 특별한 날을 더욱 더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케이크 세트는 생일이나 기념일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화이트(바닐라) 맛으로 제공되며, 도시락, 미니, 1호, 2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케이크 만들기 키트가 함께 제공되어, 집에서 손쉽게 케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2호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세트에 모든 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생일이나 기념일에 딱 맞는 케이크 세트입니다. 화이트(바닐라) 맛으로 제공되며, 도시락, 미니, 1호, 2호 중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케이크 만들기 키트로 제공되어서, 집에서 손쉽게 케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평점이 5점으로 매우 높은 상품이니, 구매를 고려해볼 만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케이크세트는 어떤 종류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나요?
- 이 케이크세트는 화이트(바닐라) 케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이 케이크세트는 몇 인분용인가요?
- 2호set으로 2~3인분용 케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이 케이크세트에는 어떤 재료가 포함되어 있나요?
- 케이크만들기키트와 함께 필요한 재료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이 케이크세트는 미니 사이즈인가요?
- 도시락/미니/1호/2호 중 2호set으로, 2~3인분용 케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5. 이 케이크세트는 생일/기념일에 선물로도 좋을까요?
- 네, 생일/기념일 케이크세트로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옵션 확인: 상품명에는 생일/기념일 케이크세트 화이트(바닐라) (도시락/미니/1호/2호) 케이크만들기키트, 2호set, 1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옵션을 선택할 때는 자신이 원하는 크기와 종류를 선택해야 합니다.

2. 유통기한 확인: 케이크 만들기 키트의 유통기한을 확인해야 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은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3. 구성품 확인: 제품 구성품을 확인하여 누락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보관 방법 확인: 케이크 만들기 키트의 보관 방법을 확인하여 올바르게 보관해야 합니다.

5. 배송 정보 확인: 배송 정보를 확인하여 상품이 정확한 주소로 배송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후앙 케익 만들기 세트 15,900

빠네뜨리아케이크 꽃길만걷자 택배로받는 전국배송 30,000

생일/기념일 케이크세트 화이트(바닐라) (도시락/미니/1호/2호) 케이크만들기키트, 1세트 12,200

NO중탕 크림펜 초코펜 데코펜 아이싱펜 쿠키펜 6종 바로사용 케익꾸미기 케이크재료 레터링, 18g, 1개 8,600

케이크어위시 포토케이크 레터링케이크 수제 맞춤 주문제작 여친 사진 케익 32,500

써봄토퍼 함께한모든날들이 손하트 결혼기념 토퍼, 혼합색상, 1개 7,900

케이크어위시 샤넬케이크 포토 레터링케이크 주문제작 여친 아내 엄마 생일 기념일 축하 선물 수제 맞춤 케익 블루베리맛 초코맛 미니 32,500

즈킁파티 빅하트 풍선 생일가랜드 머리띠 안경 세트, 생일 가랜드, 1세트 13,300

후앙 하트초콜릿 케익만들기 세트 19,000

티포 어쏘티드 미니롤케익 세가지맛 (2봉) 대용량 개별포장, 600g, 2개 17,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