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전자기기
차량용 전자기기 추천

혁신적인 기술 오하이 전면 3D 풀커버 TPU 지문방지 + 무광택 필름 + 부착 가이드툴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23회
작성일 24-04-08 23:23

본문

상품 설명


오늘 소개할 제품은 오하이 전면 3D 풀커버 TPU 지문방지 + 무광택 필름 + 부착 가이드툴입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의 화면을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풀커버 TPU 지문방지 필름과 무광택 필름이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부착 가이드툴이 함께 제공되어 부착이 쉽고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오하이에서 제작되었으며, 전면 3D 커버로 스마트폰의 화면을 완벽하게 보호해줍니다. 또한 TPU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지문방지 기능이 있어 화면이 항상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무광택 필름은 눈부심을 줄이고, 화면을 더욱 선명하게 보여줍니다. 또한 부착 가이드툴이 함께 제공되어 부착이 쉽고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모든 스마트폰에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의 화면을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제품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반드시 필요한 제품입니다. 부착이 쉽고 간편하며, 내구성이 뛰어나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어 스마트폰의 디자인과 매치하기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상품은 오하이 전면 3D 풀커버 TPU 지문방지 + 무광택 필름 + 부착 가이드툴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전면을 완전히 덮는 3D 디자인으로 스마트폰의 모든 모서리와 곡면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TPU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지문 방지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무광택 필름으로 스마트폰 화면의 반사를 최소화하여 시야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부착 가이드툴이 함께 제공되어 쉽고 빠르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소재: TPU
- 지문 방지 기능 탑재
- 무광택 필름
- 부착 가이드툴 포함
- 전면 3D 디자인
- 내구성 뛰어남
- 스마트폰의 모든 모서리와 곡면 완벽 보호
- 쉽고 빠른 부착 가능



상품 평점 및 후기


오하이 전면 3D 풀커버 TPU 지문방지 + 무광택 필름 + 부착 가이드툴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제품평수가 11766개나 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사용하셨을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한 폰 모델은 갤럭시 S10이었는데, 제품 설치가 매우 쉬웠습니다. 부착 가이드툴이 함께 제공되어 정확한 위치에 부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TPU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좋고 지문방지 기능도 잘 작동합니다. 무광택 필름도 부착 후 화면이 깨끗하게 보입니다.

다만, 전면 3D 풀커버 제품이기 때문에 약간의 두께가 있어서 터치감이 조금 둔해진 느낌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전면을 완전히 보호해주는 장점이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총평으로는 제품 설치가 쉽고 내구성과 지문방지 기능이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약간의 두께로 인해 터치감이 둔해진다는 점은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평점 4.5점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만큼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은 어떤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이 제품은 오하이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 이 제품은 TPU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기능이 있나요?
A: 이 제품은 지문방지와 무광택 필름이 있습니다.

Q: 이 제품의 부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이 제품은 부착 가이드툴을 사용하여 부착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부속품이 포함되어 있나요?
A: 이 제품에는 부착 가이드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모델명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제품의 재질과 기능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TPU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지문방지와 무광택 필름이 함께 제공됩니다.
3. 부착 가이드툴이 제공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부착 가이드툴이 함께 제공됩니다.
4. 제품의 가격과 배송비를 확인해야 합니다.
5. 판매자의 평판과 리뷰를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신지모루 풀커버 하이브리드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세트 8,730

신지모루 신지글래스 2.5D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8,930

오하이 전면 3D 풀커버 TPU 지문방지 + 무광택 필름 + 부착 가이드툴, 3매입 15,900

벤크스 아이폰15 프로 맥스 플러스 글래스 아머 사파이어 코팅 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 0.3mm, 1개 28,300

신지모루 0.2mm 터치강화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2p 세트 8,900

아이몰 쉽게 붙이는 사생활보호 9H 풀커버 강화유리 프라이버시 액정보호필름 2매 + 가이드툴, 1세트 16,900

신지모루 3중강화 오리모 글라포스 이지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15,150

다이아큐브 아이폰 3D 풀커버 강화유리 먼지제로 Easy Auto 부착키트 액정보호필름 2매, 2개 15,700

신지모루 하이브리드 쉴드 자가복원 TPU EPU 코팅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세트 12,150

신지모루 쉴드 카메라렌즈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1세트 7,7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