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케어 팁
차에 대한 모든 정보

인증된 에스락 윈도우 스텐 김치통 / 대용량 발효 숙성 밀폐 용기 스테인레스 투명뚜껑 김장통, 1500ml, 1개 완벽한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47회
작성일 24-02-12 11:52

본문

상품 설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락 윈도우 스텐 김치통을 소개해드릴게요.

이 김치통은 대용량 발효 숙성 밀폐 용기로, 스테인레스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투명한 뚜껑이 있어 내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김치를 담아놓으면 발효가 진행되면서 맛과 향이 더욱 깊어지는데, 이 김치통은 발효를 방해하지 않고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1500ml의 용량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을 담을 수 있어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어요. 또한 밀폐 용기로 냉장고에 보관해도 김치가 오래 오래 싱싱하게 보관됩니다.

김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맛과 향이 더욱 깊어지는 김치를 만들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에스락 윈도우 스텐 김치통은 대용량 발효 숙성 및 밀폐 보관이 가능한 용기입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특히 윈도우 디자인으로 내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투명한 뚜껑이 있어 김치의 숙성 과정을 쉽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1500ml로 충분히 많은 양의 김치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으며, 식품 보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정에서 식품 보관에 필요한 용기로서 매우 유용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랜 기간 김장을 해오면서 김치통을 여러 가지로 사용해보았지만, 이번에 구매한 에스락 윈도우 스텐 김치통은 그 어떤 것보다도 훨씬 편리하고 실용적이었습니다.

우선, 대용량 발효 숙성 밀폐 용기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김치통들은 작은 용량이나 디자인 때문에 김장할 때마다 여러 개의 김치통을 사용해야 했는데, 이 김치통은 1500ml의 용량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의 김치를 담을 수 있어서 김장 시간이 확실히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스테인레스 재질과 투명 뚜껑으로 제작된 디자인이 김치통 내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김치통은 투명도가 낮아서 김치가 얼마나 잘 발효되고 있는지 확인하기가 어려웠는데, 이 김치통은 투명도가 높아서 김치가 얼마나 잘 발효되고 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김치통 내부에는 윈도우가 있어서 김치가 얼마나 잘 발효되고 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김치를 꺼내서 확인해야 했는데, 이 김치통은 윈도우를 통해 김치 발효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마지막으로, 김치통의 밀폐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김치통들은 밀폐성이 좋지 않아서 김치가 빠르게 상하기도 했는데, 이 김치통은 밀폐성이 매우 우수해서 김치가 오래도록 신선하게 유지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김치통은 김치를 만드는 데 있어서 매우 편리하고 실용적입니다. 대용량 발효 숙성 밀폐 용기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해내면서도, 스테인레스 재질과 투명 뚜껑, 윈도우 등의 디자인적 요소들이 김치를 만드는 과정에서 매우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김치통을 사용하면서 김치를 만드는 과정이 더욱 즐거워졌고, 김치의 맛과 향도 더욱 좋아졌습니다.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김치통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A1: 이 김치통의 용량은 1500ml입니다.

Q2: 이 김치통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2: 이 김치통은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졌습니다.

Q3: 이 김치통은 발효 및 숙성에 적합한가요?
A3: 네, 이 김치통은 발효 및 숙성에 적합합니다.

Q4: 이 김치통은 밀폐가 잘 되나요?
A4: 네, 이 김치통은 밀폐가 잘 됩니다.

Q5: 이 김치통의 뚜껑은 투명한가요?
A5: 네, 이 김치통의 뚜껑은 투명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사이즈 확인: 에스락 윈도우 스텐 김치통의 용량이 1500ml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재질 확인: 스테인레스 재질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김치 등을 보관할 때 적합한 재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밀폐성 확인: 발효 및 숙성을 위해서는 밀폐성이 좋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상품의 밀폐성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4. 투명뚜껑 확인: 투명뚜껑이 있어 김치의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브랜드 및 제조사 확인: 브랜드 및 제조사의 신뢰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에스락 윈도우 스텐 김치통 / 대용량 발효 숙성 밀폐 용기 스테인레스 투명뚜껑 김장통, 1개 16,900

락앤락 뉴 김치통 정석 핑크 11,000

락앤락 뉴 김치통 정석 핑크 13,000

핸들pet 용기 (낱개판매), 핸들1.5L, 1개 960

이지앤프리 뉴 담소 김치통 1.4L x 2p + 3.2L + 4.3L 9,400

PET용기 모음/젓갈통 150g~1kg(낱개판매), 1개 500

까사베니 스텐304 밀폐 김치통 25,500

클린 내열유리 반찬통 밀폐용기 직사각 5p세트, 1세트, 밀폐용기 5p 19,900

락앤락 김치통의 정석 숨쉬는 김치통 33,550

PE 플라스틱 오픈 드럼통 발효용기 화학통 원통 젓갈통 새우젓통 공드럼, 1개 3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