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케어 팁
차에 대한 모든 정보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 미니빅 푸시미니 플러스 IoT 블루투스 원격 제어 스위치, 3개 선착순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22회
작성일 24-03-30 13:32

본문

상품 설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니빅 푸시미니 플러스 IoT 블루투스 원격 제어 스위치, 3개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에서 제어할 수 있는 스위치입니다. 즉, 스마트폰으로 집 안의 조명, 에어컨, TV 등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IoT 기능을 탑재하여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전력 소비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작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서, 집안 어디든지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여러 개의 스위치를 한 번에 제어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이 제품은 에너지 절약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스마트폰으로 전력 소비량을 확인하고, 필요 없는 전기제품은 끄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총 3개의 스위치가 포함되어 있어서, 여러 곳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빅 푸시미니 플러스 IoT 블루투스 원격 제어 스위치, 3개는 스마트홈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번 기회에 한 번 구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미니빅 푸시미니 플러스 IoT 블루투스 원격 제어 스위치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격으로 스위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작고 손쉽게 설치할 수 있어서 실내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디자인은 깔끔하고 간결한 형태로, 실내 인테리어에 어울리며,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제품의 스위치를 켜고 끌 수 있으며, 타이머 기능을 통해 설정한 시간에 자동으로 스위치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또한, 일정한 주기로 스위치를 켜고 끄는 스케줄링 기능도 제공합니다.

제품의 스펙은 100-240V AC 전원을 지원하며, 최대 10A의 전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며, 앱은 iOS 8.0 이상 및 안드로이드 4.3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45mm x 45mm x 18mm이며, 무게는 25g입니다.

총 700자로 제품의 특징과 스펙을 상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작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격으로 스위치를 제어할 수 있어서 실내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이머와 스케줄링 기능을 제공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 측면에서는 100-240V AC 전원과 최대 10A의 전류를 제어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며, iOS 8.0 이상 및 안드로이드 4.3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45mm x 45mm x 18mm이며, 무게는 25g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미니빅 푸시미니 플러스 IoT 블루투스 원격 제어 스위치로, 3개가 함께 판매되고 있습니다. 상품평수가 3128개로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며, 평점이 4.5점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원격 제어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작은 크기로 실내에서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이 제품은 IoT 블루투스 원격 제어 스위치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전원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2. 이 제품은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나요?
- 이 제품은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폰 앱과 연결하여 원격으로 전원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이머 설정 기능도 있습니다.

3. 이 제품은 어떤 종류의 스위치인가요?
- 이 제품은 미니빅 푸시미니 플러스 IoT 블루투스 원격 제어 스위치로, 작은 크기의 스위치입니다.

4. 이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나요?
- 이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하고 블루투스 연결을 해야 합니다.

5. 이 제품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의 가격은 상품명에 따라 다르며, 판매처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모델명이 일치하는지 확인
2. IoT 블루투스 원격 제어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
3. 스위치의 크기와 설치 가능 여부를 확인
4. 상품의 보증 기간과 AS 정책을 확인
5. 추가적인 부속품이 있는지 확인 (설치용 나사, 설명서 등)


관련상품


미니빅 푸시미니 플러스 원격 스마트 스위치 32,800

스위치봇 - 평범한 집 스마트홈 바꿔주는 IoT 스마트스위치 38,800

(주) 아이오 스마트 조명 스위치 2구 53,250

스토리링크 IoT 스마트 스위치 2구 SAP-SW3 32,130

스토리링크 IoT 스마트 스위치 1구 SAP-SW3 31,520

스위치봇 BLACK - 평범한 집 스마트홈 바꿔주는 IoT 스마트스위치 38,800

고콘 IoT 스마트 스위치 전등 터치 자동 스위치 1구,2구,3구,4구,5구,6구 화이트 65,000

아이오 스위처 스마트 조명 스위치 1구 60,000

스토리링크 IoT 스마트 스위치 3구 SAP-SW3 36,400

미니빅 푸시미니 플러스 IoT 블루투스 원격 제어 스위치 98,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