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소모품
차량관리 소모품 모음

안정적인 조아애드 톡4EV 듀얼 주차번호판 시크릿 야광 논슬립 자동차번호판, 실버, 1개 세련된 디자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4-10 09:50

본문

상품 설명


조아애드 톡4EV 듀얼 주차번호판은 실버 컬러로 제작되어 차량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이 제품은 시크릿 야광 기능이 탑재되어 밤에도 번호판이 빛나어 안전 운전을 돕습니다. 또한 논슬립 기능이 있어 비가 오거나 눈이 내려도 번호판이 미끄러지지 않아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듀얼 주차번호판으로, 앞뒤 번호판을 모두 교체할 수 있어 차량의 외관을 한층 더 멋지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자동차번호판 규격에 맞게 제작되어 차량에 적용하기 쉽습니다.

만약 차량의 번호판이 낡아져 교체를 고민하고 있다면, 조아애드 톡4EV 듀얼 주차번호판을 추천합니다. 안전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특징


조아애드 톡4EV 듀얼 주차번호판은 자동차의 번호판을 교체하여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시크릿 야광과 논슬립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야간 주행 시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듀얼 주차번호판으로, 앞뒤 번호판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실버 색상으로 제공되며, 자동차의 외관과 잘 어울립니다. 이 제품은 높은 품질의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자동차의 외관을 보호하는 역할도 합니다.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자동차의 모든 종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아애드 톡4EV 듀얼 주차번호판은 자동차의 외관을 더욱 멋지게 꾸며주는 제품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조아애드 톡4EV 듀얼 주차번호판 시크릿 야광 논슬립 자동차번호판은 디자인도 멋지고 기능적으로도 매우 편리합니다. 야간 주행 시 야광 기능이 있어서 번호판이 잘 보이고, 논슬립 기능이 있어서 번호판이 미끄러지지 않아서 안전합니다. 또한 듀얼 주차번호판으로 두 대의 차량 번호를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평점이 5점인 것도 이해가 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 이 제품은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차종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이 제품은 대부분의 차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야간 주행 시 어떤 기능이 있나요?
A: 이 제품은 시크릿 야광 기능이 있어 야간 주행 시 번호판이 더욱 뚜렷하게 보입니다.

Q: 이 제품은 설치가 쉬운가요?
A: 이 제품은 간단한 설치 방법으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내구성이 좋나요?
A: 이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모델명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제품의 크기와 무게를 확인하여 차량에 부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제품의 재질과 내구성을 확인하여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제품의 기능과 특징을 확인하여 차량 주차 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제품의 가격과 구매 조건을 확인하여 구매 전 비교 검토를 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조아애드 톡4EV 듀얼 주차번호판 시크릿 야광 논슬립 자동차번호판, 흑크롬, 1개 8,820

마그네틱 시크릿 듀얼 자동차 주차 번호판 뉴타임즈 9,530

뱀버그 듀얼 원터치 주차 번호판 10,900

발키리스 풀메탈 주차번호판 듀얼 레이저 각인 고급 자동차 주차알림판 벤츠 BMW 제네시스, 01. 1개 단품 각인 유 22,800

조아애드 톡4EV 듀얼 주차번호판 시크릿 야광 논슬립 자동차번호판 8,820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 1개 9,800

듀얼 야광 주차번호판 5,840

라스무스 논슬립 자동차 QR코드 안심번호 고급 주차번호판, 블랙 세로 벤츠, 1개 23,300

화이트리버 슬라이드 듀얼 주차 번호판 10,900

룩샤인 차량 주차번호판 자동차 듀얼 전화번호판, 1개, 우드그레인 9,9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