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지켜주는 보석, 귀사문석 속 가치 살린다
건강 지켜주는 보석, 귀사문석 속 가치 살린다
  • 윤영수 기자
  • 승인 2017.02.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사문석(貴蛇紋石) 원석
‘귀사문석(貴蛇紋石·Prious Serpentine)’은 이미 10여 년 전부터 그 가치를 주목받고 있는 건강 귀석(貴石)으로 우리나라 부여 지방에서만 발견된다 해서 부여 옥이라 불리기도 한다. 실제로 귀사문석은 기를 잘 돌게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옥()보다 기 순환에 더 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 분야에서 국내 손꼽히는 전문가인 인하대학교 김선양 교수에 의하면 귀사문석은 옥에 비해 3배가량 기를 잘 돌게 한다고 한다. 

청솔바이오 체험관, 귀사문석 환경의 건강적 가치 전달
의정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청솔바이오(대표 김성인, http://청솔바이오.kr)’는 이러한 귀사문석을 활용한 가구 및 생활 용품 전문 업체이다. 침대와 같은 가구부터 베개 등 침구, 벨트, 목걸이, 팔찌 등 액세서리 품목과 치약, 비누 등 생활용품까지, 귀사문석을 우리 생활 공간 곳곳에 침투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상품으로 탄생시키고 있다. 김선양 교수는 귀사문석의 기 순환 효능은 요즘 도시 생활에서 받기 어려운 지기(地氣)를 온몸에 보충시킬 수 있을 정도로 좋다고 말한다. 즉 우리 생활 공간을 둘러싸고 있는 시멘트를 비롯해, 온갖 유해 물질이 가득한 도시 환경 속에서 귀사문석의 존재는 우리의 호흡, 순환과 같은 근본적인 건강 환경을 바꿀 수도 있는 것이다.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청솔바이오 체험관은 바로 이러한 환경을 구현한 공간이다. 고객을 위해 항시 개방되어 있는 이곳은 어르신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다. 청솔바이오의 김성인 대표는 이 곳을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닌, 지역 어른의 쉼터로 활용하고 그 문을 활짝 개방하고 있다. 의학, 의료기기 전문가의 강의를 진행하여 어르신들에게 건강 상식을 전달하기도 하고, 김성인 대표 본인이 이 곳에 들러 어른들과 운동을 하며 말동무를 해 드리기도 한다.
 
누워만 있어도 건강해지는 침대 좋은아침건강 365’
가공된 귀사문석
한국건자재시험연구소, 한국표준과학연구원, 한국상생원리선양회 등은 귀사문석에 대해 93% 이상의 원적외선 방사, 항균 효과, 면역력 강화를 촉진하는 음이온 방사 기능, 생육 촉진 기능을 입증하였다. 이러한 귀사문석을 활용한 청솔바이오의 대표 상품은 좋은 아침 건강 365’ 침대이다. ‘누워만 있어도 건강해진다는 바로 그 침대다. 육각형의 귀사문석을 촘촘히 박은 건강 매트는 내부에 무자개 열선과 바이메탈, 온도센서 및 전이판이 내장되어 온열 기능을 가지며, 전위 자극을 전달한다. 고탄성 우레탄폼 사용으로 안락한 쿠션감을 가지고 있어 숙면을 돕는다. 한편 내부 온도 과열 방지가 장착되어 안전성도 확보하고 있으며 내구성도 뛰어나다.
좋은 아침 건강 365’는 사실, 김성인 대표가 부인의 극심한 허리 디스크를 낫게 하고자 시작한 연구의 결정판으로, 그야말로 사랑과 열정의 산물이다. 그는 20년 넘게 대기업에서 직장 생활을 했는데, 부인이 디스크를 얻게 되고 난 후 우수 벤처기업인 조양의료기와 인연을 맺게 됐다. 아마도 건강에 대한 고민이 없었다면 이루어지지 않았을 인연이었을지 모르지만, 김성인 대표는 여기서 지점장과 이사직을 거치며 건강 상품에 대한 시장 경험을 얻었다. 이후 전남 함평에서 최초의 청솔바이오를 설립하게 된 것이다. 김성인 대표는 잃었던 건강을 되찾고, 건강한 삶을 오래도록 이어가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이 업()의 행복이자 제 삶의 행복입니다라고 말한다. ‘잠이 보약이라는 신념대로 잠자는 시간을 건강하게 만드는 데 성공한 청솔바이오’. 앞으로 더 많은 사람의 삶 곳곳의 건강의 기()를 활발하게 전파시키는 ‘100세 시대의 청솔바이오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는 것이 김성인 대표의 가장 큰 바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