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17 렛츠락 페스티벌' 고객초청 이벤트 진행
KB국민은행 '2017 렛츠락 페스티벌' 고객초청 이벤트 진행
  • 김희은 기자
  • 승인 2017.09.0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뉴스타임 김희은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이 6일부터 12일까지 ‘2017 렛츠락 페스티벌’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이 후원하는 '2017 렛츠락 페스티벌’는 23일과 24일 양일에 걸쳐 난지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대한민국 청춘들에게 다양한 뮤지션의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청춘의 열정과 문화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렛츠락 페스티벌’메인 협찬사로 함께하게 되었다.

올해 11주년을 맞은 '2017 렛츠락 페스티벌’은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도심형 최대 뮤직 페스티벌 행사로 (주)록스타뮤직앤라이브와 롤링홀엔터테인먼트가 주최/주관한다. 페스티벌에는 YB, 장미여관, NELL, 자이언티, 이승환, 어반자카파, 볼빨간사춘기 등 58팀의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KB국민은행은 KB스타클럽고객(만 18~32세)을 대상으로 9월 6일부터 9월 12일까지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00명이 이번 행사에 초청되며 참여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으로 통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페스티벌 현장에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리브메이트 및 KB국민은행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어 돗자리 등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은 일상에 지친 많은 청춘들이 페스티벌을 통해 힘든 일은 잊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Youth브랜드‘락(樂)스타’의 의미처럼 청춘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