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야의 히든챔피언
부동산 분야의 히든챔피언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8.10.0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적 부동산 컨설팅과 투명한 거래에 앞장서다

[시사뉴스타임 김수연 기자] 정부의 잇따른 규제에도 부동산 투자의 인기가 높다. 부동산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부동산 서비스를 지향하는 전문가 그룹들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 부동산 관련하여 전반적으로 토지매입부터 분양 및 시행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법인 건설회사 우영도시건설(대표 김우창)은 투명하고 공신력 있는 경영으로 부동산 컨설팅 업계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특히, 전문 컨설턴트와 변호사, 법무사, 금융전문가까지 연계 구성하여 발 빠른 정보력과 탄탄한 조직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이다. 조직 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실력파로 알려진 우영도시건설 개발부 김정수 대리를 만나 투자 유망지역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주)우영도시건설 개발부 김정수 대리 (사진=김수연 기자)
(주)우영도시건설 개발부 김정수 대리 (사진=김수연 기자)

부동산(토지) 투자의 성공을 말하다

우영도시건설은 수도권 일대 개발 지역과 택지지구 시행 및 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법인 건설회사로 건설사 등의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부지 선정 일을 중점으로 하고 있다. 동시에 개인에게도 특별 분양을 함으로써 사업가나 개인자산관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고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2014년에는 부동산 관련 회사로는 유일하게 서울 강남구에서 선정한 우수중소기업 60곳에 뽑힌 바 있다. 또한, 국내 최고의 경영철학을 가진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는 제3회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에서 파나소닉코리아, NH농협은행, 광주시청과 나란히 신뢰경영상을 받으며 부동산 업계 멀티플레이어라는 수식어에 빛을 더했다.

김정수 대리는 부동산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라고 강조하며 뛰어난 입지 분석과 정보력으로 투자가치가 높은 입지만을 선점하여 회사 소유 매물로만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업뿐만 아니라 고위 공무원부터 대기업 임원까지 많은 분들이 재테크와 관련하여 문의와 투자도 하고 계십니다.”라고 전했다. 최근 몇 차례 발표된 부동산 규제정책으로 인해 주택시장의 관망세가 짙어지고 있는 반면, 대체 상품으로 토지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제도, 오피스텔 분양권 전매금지를 비롯해 주택시장에 대한 규제가 강화된 반면 토지시장은 특별한 규제가 없는 만큼 개발호재가 풍부한 수도권 지역은 인근 부동산 상품들에 수요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 김정수 대리는 유망한 투자 지역에 대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과 세종시, 부산, 제주도 등을 꼽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수도권 중에서도 서해안권을 주목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부천시, 시흥시, 화성시, 평택시 등이 현재 신도시 개발과 교통망이 좋아지고 있어서 투자 전망이 높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무분별한 투자는 반드시 지양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주변 개발호재에 따라 부동산 가격 상승이 크게 차이나기 때문에 입지를 잘 따져봐야 하며 개발호재가 제대로 진행 중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토지 투자 시 불안한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부동산 계약서 내용인 등기부등본, 지적도, 토지이용계획 확인서가 구매하려는 물건지와 동일한지 서류 내용과 현장답사, 회사 선택을 신중히 하여 투자한다면 부동산 피해사례를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건설사 등 기업, 일반 투자자 고객 신뢰 중시

김정수 대리는 기업을 대상으로 건축 및 사업부지 선정과 인허가 관련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정보에 취약한 초보투자자들을 위해 네이버 블로그 ‘HOT한 김대리의 부동산 성공투자 연구소를 운영하며 부동산 관련 뉴스와 토지 투자정보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온라인에서 소통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개인 부동산 재테크 상담으로 영역을 넓힌 그는 건축박람회, 재테크박람회, 부동산박람회 등의 각종 박람회와 세미나에 참가하며 더 많은 고객을 만나 제대로된 부동산 재테크를 알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

기업과 건설사, 개인 고객에 전문적이고 폭넓은 자문으로 신뢰 이미지를 굳혀온 그의 비결은 무엇일까. 김 대리는 고객의 목적과 자금에 맞는 부동산 컨설팅을 진행하고, 저희 회사를 믿고 투자하신 고객분들의 수익창출과 지속적인 거래를 위해 꾸준히 투명하고 정직하게 임했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저희 우영도시건설은 부동산 종합건설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직접 회사가 나서서 건축까지 할 계획이며 계속해서 추진 중입니다.”라고 귀띔했다. 부동산 시장에서 성공하겠다는 포부를 안고 업계에 첫 발을 내딛은 순간부터 현재까지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 '고객을 부자로 만들자! 그래서 나도 부동산 투자에서 성공한 사람이 되자!'는 그의 목표이자 꿈이다. 김정수 대리는 믿고 맡길 수 있는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투자의 첫 단추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부동산 관련 문제 한 번 없이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성공하는 투자로 고객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공신력 있는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기업의 건축부지 선정과 입지조건 분석, 건축 인허가 시행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길라잡이 역할을 해온 우영도시건설의 김정수 대리. 실력과 믿음을 겸비한 부동산전문가로서 김정수란 브랜드로 거듭나 성공 투자를 이끌어가길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