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테크놀로지스, 중국 쑤저우에서 일체형 인버터 DC·DC 생산 시작
델파이 테크놀로지스, 중국 쑤저우에서 일체형 인버터 DC·DC 생산 시작
  • 윤영수 기자
  • 승인 2018.10.0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쑤저우 제조 센터에 8000만달러 투자
일체형 인버터 DC·DC의 생산을 시작한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의 중국 쑤저우 제조 센터 (자료제공=델파이 테크놀로지스)
일체형 인버터 DC·DC의 생산을 시작한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의 중국 쑤저우 제조 센터 (자료제공=델파이 테크놀로지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DELPHI TECHNOLOGIES)는 일체형 인버터 DC·DC의 중국 생산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NYSE: DLPH)는 중국의 쑤저우(SUZHOU)에 있는 일체형 인버터 DC·DC의 생산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CIDD는 하나의 유닛으로 인버터와 컨버터를 결합하여 전기 자동차와 하이브리드 모두에서 전기 구동 시스템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인버터와 DC-DC 컨버터를 하나의 유닛으로 결합하면 최첨단 효율과 열 관리는 물론 비용, 중량 및 패키징 요구 사항을 줄일 수 있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의 케빈 퀸란 부사장 겸 전자 및 전기 부서 총괄사장은 “중국 시장은 고품질의 차세대 배터리 전기 및 플러그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에 대한 상당한 수요를 나타내고 있다. 우리의 글로벌 팀은 중국 시장에 대한 투자를 늘려 고객이 원하는 혁신적인 시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쑤저우의 전자 및 전기 기술 센터 및 제조 시설 확장은 우리의 핵심 전략 중 하나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첨단 차량 추진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제품 발표 후 단지 7개월 만에 팀의 첫 번째 CIDD를 생산을 시작하는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덧붙였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2019년 하반기에 완전 가동될 전자 제품 및 전기 제품에 대한 쑤저우(Suzhou) 제조 센터에 8000만달러(5억5000만CNY)를 투자했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2019년까지 중국의 직원 수를 2987명에서 3500명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가 중국에서 투자하는 금액은 1억8000만달러(12억CNY)를 넘으며 이미 베이징, 상하이 및 옌타이에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