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데이터 케이블 개발로 최대 30% 비용 절감 효과 구현
신규 데이터 케이블 개발로 최대 30% 비용 절감 효과 구현
  • 장두선 기자
  • 승인 2019.02.1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L인증을 받은 신제품 chainflex CF8821 케이블 개발
미국 시장 진출에 필수인 UL 인증을 획득한 chainflex CF8821 데이터 케이블(자료제공=한국이구스)
미국 시장 진출에 필수인 UL 인증을 획득한 chainflex CF8821 데이터 케이블(자료제공=한국이구스)

데이터 케이블은 공작 기계부터 첨단 로봇까지 매우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된다. 특히 에너지체인에 사용되는 케이블은 지속적인 하중을 견뎌야 한다. 이구스는 가공 기계 또는 컨트롤러나 인코더를 사용하는 등의 특수한 기계적 요구 사항이 없는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비용 효율적인 데이터 케이블을 새로 출시했다.

어플리케이션 제조업체가 기존 chainflex 데이터 케이블 대신 신제품 CF8821을 적용할 경우 최대 30%의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더불어 케이블에는 차폐 장치가 있어 외부 간섭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된다. 케이블에 적용된 고탄성의 PVC 외피는 실리콘 무함유, 난연성 등의 특성을 지닌다.

◇UL 인증 chainflex 케이블 솔루션

이구스는 UL 인증을 포함하여 다양한 국제 승인을 획득한 업계내 최다 종류의 케이블을 공급하는 업체이다. 해외 플랜트 제조업체들이 겪는 크고 흔한 문제 중 하나는 북미 지역의 OEM 및 운영자 측에 요구하는 다양한 기술 표준 및 규정이다.

이구스는 총 1354종의 케이블 중 1044종에 대해 UL 인증을 획득해 제조업체의 이러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UL 인증 덕분에 중소 기업은 물론 대형 OEM 기업도 미국 수출이 한층 용이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