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가족 단위까지 피로 풀어주는 ‘힐링 카페’
직장인, 가족 단위까지 피로 풀어주는 ‘힐링 카페’
  • 김연우 기자
  • 승인 2019.07.1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문화·관광 상품으로 떠오르다
이상목 대표
이상목 대표

 

불황에도 피로를 관리해주는 서비스와 관련 용품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트레스와 바쁜 삶에 지친 현대인들이 몸의 피로를 관리해주는 ‘피로 산업’에는 기꺼이 지갑을 열고 있다. 그중 단연 각광을 받고 있는 ‘안마 의자’를 접근이 용이한 도심 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힐링 카페’가 생겨 화제다. (주)미스터즈(대표 이상목)는 힐링 카페 ‘미스터 힐링’을 선보이며 피로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나만의 힐링 공간’

미스터 힐링은 마사지를 하면서 차 한 잔을 즐기고 갈 수 있도록 기획된 신개념 힐링 카페다. 하루하루 바쁜 일상에 치여 고된 피로와 마음을 적은 비용으로 알차게 ‘힐링’ 할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이다. 미스터 힐링은 단순히 안마 의자만을 설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아로마 테라피와 힐링 음악, 음이온이 방출되는 에코스톤 인테리어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특히 미스터 힐링은 두뇌활동 증진과 영양소흡수를 촉진, 피부미용 효과, 체력회복, 신진대사 증진, 신체면역력 강화, 숙취해소 효과 등을 볼 수 있는 산소공급시스템을 구축했다. 프리미엄 바디케어를 제공하는 ‘힐링룸’에서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은은한 조명 아래 꿀 같은 단잠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덤이다.

미스터 힐링의 안마 의자는 고성능 바디머신으로 6가지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첫째로 어깨, 등, 허리 위주의 마사지인 회복모드는 지압마사지를 중심으로 진행되고 둘째로 스트레칭 모드는 두드림, 주무름 위주의 마사지이다. 셋째로 30분 코스로 발바닥을 강력하게 마사지해주며 등 전체를 두드리며 서서히 수면을 유도하는 수면모드와 넷째 주무름과 두드림이 동시에 진행되며 어깨 위주로 진행되는 활력모드, 다섯째 어깨, 등 위주로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모드가 상체에 집중되는 상체자동 모드, 마지막으로 등 롤러가 엉덩이, 골반 위주로 마사지하며 다양한 모드가 하체에 집중되는 하체자동 모드가 있다.

 

하나의 관광 상품으로 세계 시장에 진출할 것

또한, 여러 사람이 함께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철저한 위생관리에도 주력하는 미스터 힐링은 일회용 머리 받침과 일회용 덧신, 그리고 항공사에 납품되는 위생용 세정 세니타이징 물티슈를 제공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하는 것은 물론 휴식을 취한 후 스페셜 커피, 허브티, 해독주스 등 건강음료까지 즐길 수 있어 직장인, 연인, 학생,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상목 대표는 “프랜차이즈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과 대중성 있는 아이템, 가격 경쟁력, 재구매율로 이어질 수 있는 완전한 차별화가 이뤄지지 않는 한 성공하기 힘든 실정이다”며 “미스터힐링은 젊은 층 80%가 주력 고객층으로 있어 재방문율이 높으며 오감만족 및 전 세대를 아울러 공감할 수 있는 문화공간을 형성하고 있다. 가장 큰 장점은 특별한 자격을 가진 전문 인력이 굳이 필요 없다는 것”이라고 설명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대한민국 국민들의 편안한 건강 증진, 휴식 공간, 소통 공간, 놀이문화를 대중적으로 새롭게 만들며, 더 나아가 글로벌화를 도모할 것이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