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학의 혁신을 가져 온 수소미스트의 결정체…
피부과학의 혁신을 가져 온 수소미스트의 결정체…
  • 김민오 기자
  • 승인 2019.10.3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의 피부 건강을 책임질 미래형 미스트 출시로 주목받아...
곽준섭 대표 / 사진 중기뉴스타임
곽준섭 대표 / 사진 중기뉴스타임

 

여성들이 특히 가을, 겨울에 많이 찾는 페이스 미스트. 건조한 외부 조건에서 쉽게 매마르기 쉬운 피부를 지키기 위해 미스트를 사용한다. 건조해지면 쉽게 주름이 생기기 때문에 가을, 겨울 뿐만 아니라 4계절 모두 필요한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2018년 9월에 설립된 (주)케이미컬(대표 곽준섭)은 뷰티 쇼핑몰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수소 생성 시스템을 접목한 ‘픽미스트’라는 뷰티 상품을 개발하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가장 흔하지만 흔하지 않은', '심플하지만 누구나 원하는' 이 두 가지를 모토로 새로운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주)케이미컬은 선진화된 공법과 정제된 원료를 사용하여 ‘픽미스트’라는 수소생성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는 미스트를 개발하게 된 것이다.

수소는 피부, 두발 탄력강화, 보습효과가 있고, 잔류염소와 중금속, 박테리아로 인한 피부트러블을 방지한다. 또한 피부의 묵은 각질층을 벗겨내고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없앰으로써 아토피, 습진 등의 피부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다. 미세먼지와 유해산소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의 피부를 회복시키며 트러블을 방지하고 보습효과를 주는 수소를 미스트로 뿌린다면 하루 종일 쾌적하고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케이미컬은 수소생성 시스템을 접목한 ‘픽미스트’를 개발하게 된 것이다. 곽준섭 대표는 "픽미스트는 수소수를 티타늄 백금 시트 전기분해로 초미립자가 진피층까지 침투한다"고 말하며 "수소수의 초 미립자 버블의 피부 과학을 피부로 직접 느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미스트의 혁신을 이루었다"고 말했다. 피부에 열이 올라가면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고 모공이 확장된다. 모공 속에 있는 노폐물과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들로 인해 늘어나는 피지 분비량은 트러블을 일으켜 좁쌀 화농성 같은 트러블이 생긴다. 피부 온도가 1도만 낮아져도 피지 분비량은 30%가 줄어든다. 픽미스트는 올라간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안정화시키며 잔주름, 탄력, 수분 부족을 해결하게 된다.

사진제공 케이미컬
사진제공 케이미컬

 

픽미스트, 모공 속 진피층으로 흡수되어 근본적인 피부건강에 도움을 줘...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 보습이 탁월한 수소미스트에 사용되는 물(아쿠아퀸)은 248 - 785ppb의 중농도 수소수이다. 이 수소수는 미네랄이 풍부하며 중성 및 약알카리성을 유지한다. 또한 피부층에서 발생한 과도한 활성산소에 의해 피부세포가 손상되고 피부 트러블로 이어지게 되는데 픽미스트의 아쿠아퀸은 피부 중의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근본적인 피부건강에 도움을 준다. 전기분해 기술을 통해 모공보다 미세한 수분 분자가 피부로 바로 흡수되는 수소 스킨케어 미스트로 각광을 받고 있다.

픽미스트는 초나노 버블 수소수 물분자를 통한 방식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보습이 효과적이고 유연한 수분 공급에 적합하다. 초나노 버블 수소수 물분자가 모공 속 깊이 침투하여 노폐물을 제거하고 살균하여 씻어내는 효과로 입자가 커서 모공 속으로 침투하지 못하고 모공 밖 표면만 씻어내는 일반적인 미스트 제품과는 확연하게 차별화된 점을 가지고 있다. 수분 증발을 막고 보습을 유지하며 피지 분비량을 감소시키는 스킨케어 솔루션이며 트러블을 케어하기 때문에 그 어떤 피부라도 트러블 없이 속기능을 회복시키게 된다.

곽 대표는 "건강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건강하고 질 높은 삶에 공헌하고 싶다. 지속적인 뷰티제품의 기술개발을 통해 기업에게는 성장 및 발전에 동력이 되고 뷰티시장의 건전한 발전과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제품을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또한 "고객 생애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한걸음씩 전진하여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