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2차 온라인 판로 개척사업 참여 중소기업 모집
경기도, 2차 온라인 판로 개척사업 참여 중소기업 모집
  • 남궁주 기자
  • 승인 2020.06.0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여개 채널 입점 지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2020년도 제2차 경기도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개척 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개척 사업’은 상품성을 갖춘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국내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입점을 지원하는데 목적을 뒀다.

올해는 총 4차례에 걸쳐 총 120개사를 지원할 계획으로, 앞서 1차에서는 84개사를 선정해 지원을 펼치고 있다. 이번 2차에서는 50개사를 선정해 입점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에 선정된 중소기업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20여개 채널에 입점하게 되며, 상품 등록부터 채널별 프로모션, 판매 대행까지 지원된다.

입점 가능한 채널은 ▲종합몰 8곳(롯데아이몰, GS샵, CJmall, Hmall, 홈앤쇼핑, 신세계몰, 이마트몰, 한샘몰), ▲오픈마켓 6곳(쿠팡, 인터파크, 옥션, 11번가, G마켓, G9), ▲소셜커머스 2곳(위메프, 티몬), ▲온라인플랫폼 1곳(네이버스토어팜), ▲폐쇄몰 2곳(동반성장몰, LG카드임직원몰) 등이다.

대상은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이 생산한 제품이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 사업을 통해 유망 중소기업 제품의 유통판로 개척과 내수 판매를 증진하는데 주력할 것”이라며 “온라인 쇼핑몰 입점부터 프로모션·판매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번 사업에 대한 호응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신청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 또는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www.kgcbrand.com) 공지사항의 경기도 중소기업 홈쇼핑 판로지원 사업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