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크리에이티브, 복잡한 생각·정보 정리해주는 솔루션 ‘thinkstep’ 출시
인포크리에이티브, 복잡한 생각·정보 정리해주는 솔루션 ‘thinkstep’ 출시
  • 장두선 기자
  • 승인 2021.02.1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인포크리에이티브
사진제공 인포크리에이티브

 

인포크리에이티브(대표 정도천)가 복잡한 생각과 정보를 정리해주는 싱크스텝(thinkstep)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4차 산업혁명으로 세상은 더 복잡해지고 어려워지고 있으며, 이런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은 머릿속에 넘쳐나는 생각과 정보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다.

싱크스텝은 고객의 생각과 정보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thinkstep memo(싱크스텝 메모) 1종, thinkstep 1 month note(싱크스텝 1개월 노트) A4·A5 2종이다.

상품은 현대인의 복잡한 생각·정보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개인 시간 낭비를 최소화하며, 이를 통해 확보한 시간이 궁극적으로 인생의 더 소중한 곳에 쓰이도록 하는 게 브랜드의 핵심 가치다.

정도천 대표는 “싱크스텝이 앞으로 더 복잡, 혼란스러워질 현대인의 머릿속에 단비와 같은 브랜드가 됐으면 한다”며 “이를 위해 고객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고 다양한 생각·정보 문제 해결 솔루션 상품 출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싱크스텝 솔루션 상품은 국내 상표, 저작권, 디자인 특허 및 특허 출원, 등록으로 올 하반기 글로벌 버전을 출시해 수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